2021-2학기 코로나-19 관련 공결 안내
- 작성자
이**
- 작성일자2021.09.12.
- 조회수990
- 게시글 url복사 복사하기
◆코로나 -19 백식 공결 신청 안내
1. 인정기준
가. 수업에 지장이 없는 기간으로 예약하되, 부득이하게 수업 기간이 포함되어야 할 경우에는 사전에 수업 교수님께 백신 접종 계획을 알리고, 접종 후 증빙서류 제출(1일)
나. 백신 접종 후 이상 반응으로 인하여 수업 참여가 어려울 경우 증빙서류 제출(1일)
- 증빙서류: 본인 성명이 기재 된 접종 등록 증명 안내 캡쳐 화면, 코로나 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 제출
다. 백신 접종 당일 및 접종 다음날까지(총 2일) 이후 2~3일 이상 지속시 진단서(소견서) 를 첨부 후 공결 신청
※ 백신 종류에 따라 2회 접종이 시행되는 경우 회차별로 동일 기준 적용
◆코로나-19 공결 신청(코로나-19 관련 자가격리)
1. 인정기준
가. 관할 보건소에서 발송하는 본인 성명이 기재된 문자 메시지 등 캡쳐본
나. 선문건강센터 상담 후 상담일지
※ 학업 지속이 어려운 경우 코로나-19 관련 진단서를 첨부하여 질병 휴학 가능
※코로나-19 공결 신청 서류 제출은 wonmi0116@sunmoon.ac.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메일 제목은 [학과/학번/이름/코로나 백신 공결 서류 제출], 메일 내용에는 수업 결석한 일자를 꼭! 작성하여 보내 주셔야 합니다.